[추석연휴 고객센터 운영안내]
9월 26일(토)부터 9월 29일(화)까지 고객센터 휴무.
해당기간에는 전화상담이 불가하오니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라며, 추석연휴 후 국내택배 물량 폭주로 인해
평소보다 배송이 지연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점 회원님들의 이해와 양해 부탁 드리며,
배송에 문제가 없도록 최대한 노력하겠습니다.
참고로, 추석 연휴기간으로 인해 세관 통관시 2개 이상의 주문건에 대해
합산비용에 의한 과세가 될 수 있으니 이 점 또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추석연휴 기간 문의사항이 있으신 경우 언제든 1:1상담 게시판에 남겨주시면
정상업무가 시작되는대로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즐거운 추석연휴 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