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대행안내
구매대행이란?
판매금지상품 조치
금지상품 목록/공지사항
판매금지 상품등록신청
통관 및 관세안내
통관 및 관세안내
     
제목 [안내]입항화물 반입 지연 업데이트 안내의 건-(11/14)
작성일 2023-11-14 조회수 372

현재 11월들어 세관 반출 작업이 지연되고 있습니다.


해당건 관련 물류 업체측 전달 사항 공지하여 드리니 참고 부탁드리며, 


추후 다른 공지 있을 경우 재공지하여 드리겠습니다.


=================================================================================


세관에서 공지 받은 내용처럼 화물 반입 작업 지연이 발생되고 있기에 안내드립니다.

 

현재세관 창고로 입고되는 물량이 광군제 및 블랙프라이데이를 포함하여 약 2배가 증가되어 입항이 되고 있는 상황으로 안내드립니다.

 

기 안내드린 내용처럼세관에서는 입항일 기준 +1Day 반입하던 방식을 +4Day 안으로 반입을 처리 하겠다는 입장으로 안내드리며,

 

연말 까지는 반입 지연이 지속적으로 발생 될 것으로 예상 및 예측 되어 안내드립니다.

(세관이 직접 반입 작업을 하고 있는 부분으로 안내드립니다.)

 

지난 주말 건도 아직 반입 처리가 되지 않고 있는 것으로 파악되고 있으며,

 

당사에서 현재 인천세관 창고로 반입 예정인 대기 물량을 사진으로 입수하여 안내드리오니참조 부탁드리겠습니다.

 

@@ 심플하게 부연 설명을 드리면세관에서도 입항 물량 대비반입 작업 할 수 있는 인력 및 인프라 부족으로 인해,

 

평소보다 반입 작업 지연이 발생되고 있는 내용으로 안내드립니다.(당사 뿐만이 아닌세관 창고를 이용하고 있는 모든 포워더가 동일 함)

 

 

@@ 세관 창고로 반입 대기 중인 물량 정보

 

=>장비 차량이 이동 할 공간을 제외하고는 현재로써는 세관 계류장도 포화 상태 중으로 안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