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대행안내
구매대행이란?
판매금지상품 조치
금지상품 목록/공지사항
판매금지 상품등록신청
통관 및 관세안내
통관 및 관세안내
     
제목 [안내]메루카리 이용시 주의 사항입니다. (재공지)
작성일 2023-03-10 조회수 971

메루카리 이용시 주의 사항입니다.

  

1. 구매 후 취소는 어렵습니다.

 메루카리 운영 원칙상 취소 요청시 상대방에게 폐를 끼치는 행위로 계정 블록의 원인이 됩니다.

 상품설명 및 출품자 프로필등 확인하여 신중한 구매를 부탁드립니다.

 * 궁금한 사항은 구매요청전 문의 후 구매 부탁드립니다

. (정가품여부등은 당사가 판단해 드리지 않으니 구매전 사진 추가/영수증 등 충분히 요청 부탁드립니다.)

  

2. 메루카리는 야후옥션 즉시 구매와 같이 회원님이 당사에 주문을 하였다고 해서 메루카리내 sold out 처리가 되지 않습니다.

 주문담당자가 회원님 주문서 확인 후 현지 주문을 하는 방식으로 그 사이 품절이 날 수도 있는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간혹 회원님 주문시점과 당사 담당자 주문시 판매자가 가격변동 및 상품 설명을 수정 할수도 있으나

이 부분은 확인이 될 수 없는 부분 미리 양해 부탁드립니다.


3. 대부분이 현지운송료포함으로 출품하는 판매자가 많은데 이는 정형외나 우편메일편등 추적이 불가능한 배송 방법으로 보내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로 인한 배송사고에는 당사는 책임을 지지 않으며 취소 및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만약 추적,보상이 가능한 택배를 원하시는 경우는 주문시 요청사항을 통해 요청 부탁드립니다.

  

4.상품수령 후 문제 발생시에는 문의 자체가 어려우니,

 상품 확인이 필요할 경우에는 1차결제시 일반 검수 및 정밀검수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5메루카리 주문의 경우 일본 현지에서 이루어지기 때문에 실제주문과 고객님께 드리는 알림은 시간 차이가 발생 할 수 있으니 이부분 양해 부탁드립니다.

 (ex.실제 원문사이트 주문 14시 고객 주문 알림 16시 )

 *현지주문완료시 마이페이지 주문목록에 (현지구매)로 표시가 되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6. 가격흥정은 가능하오나 출품자 입장에서 납득 갈 만한 금액을 제시해주셔야합니다.

 (- 10,000엔 물건을 5,000엔에 가격흥정으로 요청시 문의를 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가격교섭 문의 후 답변온 금액으로 주문진행을 하시는걸로 생각하시고 문의 부탁드립니다.


7. 메루카리의 경우 현지 배송 기간이 판매자가 기재해둔 배송예정일보다 2~3일더 소요 될 수있으니 현지 물류 도착까지의 시간을 여유있게 생각해주시길 바랍니다.


8. 메루카리상품은 중고상품으로 금액과 무관하게 제품의 검수비가 추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