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11일(수)부터 9월 08일(일)까지 고객센터가 휴무를 하게 됩니다.
(9월 11일은 오전 근무)
해당기간에는 전화상담은 불가하오나 주문 및 결제는 정상적으로 이용 가능하니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라며, 추석연휴 후 국내택배 물량 폭주로 인해
평소보다 배송이 지연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점 회원님들의 이해와 양해 부탁 드리며,
배송에 문제가 없도록 최대한 노력하겠습니다.
참고로 해당 기간 일본내에서의 현지 운송, 입고 및 출고는 정상 운영됩니다.
추석연휴 기간 문의사항이 있으신 경우 언제든 1:1상담 게시판에 남겨주시면
정상업무가 시작되는대로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즐거운 추석연휴 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